켈스 수도원

켈스 수도원


We are searching data for your request:

Forums and discussions:
Manuals and reference books:
Data from registers:
Wait the end of the search in all databases.
Upon completion, a link will appear to access the found materials.

아일랜드에 있는 분위기 있는 Kells Priory 유적은 중세 아일랜드의 격동의 세계를 엿볼 수 있습니다.

켈스 수도원의 역사

원래 1193년 Geoffrey FitzRobert de Marisco에 의해 설립된 Kells Priory는 Kells 마을을 섬기던 초기 교구 교회의 후계자였습니다. 수도원은 13세기와 14세기에 여러 번 부착되었습니다. 수도원을 둘러싸고 있는 무거운 요새 벽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당시 아일랜드의 격동의 시대를 느끼게 합니다. 그들은 또한 수도원에 '켈스의 일곱 성(Seven Castles of Kells)'이라는 별명을 붙이도록 도왔습니다.

1324년 오소리의 주교는 수도원을 방문하여 인근 킬케니에서 온 이단자들에 대한 재판을 감독했습니다. 이례적으로 용의자 중 한 명은 자신의 죄로 인해 킬케니 성에 2주 동안 투옥된 켈스의 영주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절차의 일부.

켈스 수도원은 헨리 8세의 수도원 해체에 따라 1540년에 해산되었습니다. 교회와 그 재산은 오르몬드 백작 제임스 버틀러에게 양도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1970년대에야 발굴되었으며 수도원에서 사용되었을 장식용 창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스테인드 글라스를 포함하여 진정한 보물 보고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오늘의 켈스 수도원

수도원의 잔해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에이커의 녹색 농업 시골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방문자 센터나 편의 시설이 없습니다. 사이트는 무인(대부분)이므로 가기 전에 세부 사항을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튼튼한 신발을 신으십시오. 땅이 축축할 수 있고 양 배설물을 조심하십시오.

운이 좋다면 지역 역사가/관리인을 그의 라운드에서 잡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7개의 망루 중 일부에 대한 열쇠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주변 지역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정상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맑은 날 해질녘에 가서 완벽한 저녁 빛을 포착하고 거의 1000년 전에 이곳에서 살고 일한 사람들의 삶이 어땠을지 상상해 보세요.

Kells Priory에 가는 방법

Kells Priory는 M9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킬케니 카운티에 있습니다. Kilkenny 마을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경우 대중 교통 수단이 없으므로 히팅을 계획하지 않는 한 차가 없으면 택시를 타야합니다.


켈스 아우구스티누스 수도원

즐겨 찾기에 추가

주문: 세인트 어거스틴의 레귤러 캐논(C.R.S.A./ O.S.A./ Canonici Regulares Sancti Augustini/ Austin Canons / Black Canons)
설립 다. 1193
Kells(d. 1211)의 캔트레드의 군주인 Geoffrey Fitzrobert de Monte Morisco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라고도 함: St Mary's, Ceanannas, Keananas, Kenlis 또는 Kenelis

Kells Augustinian 수도원은 현재 Kells 마을에서 동쪽으로 0.5km, Kilkenny 시에서 남쪽으로 12km 떨어진 King's river 유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도원은 Geoffrey Fitzrobert(d. 1211)가 1193년에 설립했으며, 그는 콘월의 Bodim Priory에서 4개의 대포를 가져와 Kells 자치구 외부에 커뮤니티를 설립했습니다. 수도원은 성모 마리아에게 헌정되었고 캐논은 세인트 키에런에게 헌정된 노르만 이전의 교회 유적지 근처에 부지를 부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땅에서 Kells 교구의 절반을 받았고 교구 안팎에서 여러 그레인 또는 농장을 소유했습니다. 광대한 수도원 유적은 6개의 탑과 관문이 있는 요새화된 인클로저, 수도원 교회, 회랑과 그 가정 건물, 수도원 거주지입니다. 발굴 작업을 통해 장식된 바닥 타일, 벽화 조각 및 페인트 칠한 창 유리를 비롯한 풍부한 재료가 발견되었습니다.

Geoffrey Fitzrobert de Monte Marisco(d. 1211)는 Pembroke 백작이자 Leinster의 영주인 William Marshall을 섬기는 앵글로-노르만 기사였습니다(c.1146-1219). Geoffrey는 Strongbow로 널리 알려진 Richard de Clare의 여동생인 Basilia와 결혼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William Marshall의 장인이었고 Leinster의 영주를 물려받았습니다. Basilia가 죽었을 때, Geoffrey는 첫 번째 영주인 Offaly인 Gerald Fitzmaurice의 미망인 Eva de Bemingham(d. c.1223/6)과 결혼했습니다. 이러한 연결은 그를 윌리엄의 가계와 밀접하게 연결시켰고, 그는 1204년에서 1208년 사이 언젠가 Leinster의 seneschal이 되었습니다. 그는 William이 1192년에 Leinster를 소유하고 Dysart의 땅도 부여받은 후 Kells의 캔트레드의 확립된 영주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 Co. Kilkenny 및 Co. Limerick의 Grean의 캔트레드. Geoffrey는 노르만 시대 이전의 Osraige 왕국에서 이미 중요했던 King's River 유역의 Kells 구역에 motte-and-bailey 성을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근처에 아우구스티누스 공동체를 세우고 성과 수도원 사이에 자치구로 알려진 세속적 정착지를 세웠다. Kells는 1211년 x 1216년에 자치구 허가를 받았습니다. 13세기와 14세기에 여러 차례 공격을 받았으며, 특히 1252년 William de Bermingham, 1317년 Edward Bruce, 1327년 de Berminghams와 Fiztgeralds에 의해 공격을 받았습니다. 15세기 동안 수도회가 쇠퇴하여 1540년 3월에 해산되었습니다.

킬케니(Kilkenny)의 완만한 시골에 있는 왕의 강 옆에 그림처럼 아름답게 위치한 Kells Priory는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상적인 Augustinian 수도원 중 하나입니다. 종교 건축과 중세 후기 군사 건축의 요소를 결합한 요새화된 수도원의 독특한 예입니다. 유적은 13세기와 15세기 사이에 지어진 교회와 가정집, 15세기에 지어진 두 개의 방어 인클로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도원 구역과 프리어의 빌라로 알려진 인접한 인클로저가 있습니다. 프라이어의 빌라는 아일랜드 수도원에 세워진 중세 후기 성곽 인클로저의 유일한 예이며 높은 벽과 타워 하우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디오 제공: Derek Delaney Photography – Instagram에서 그를 확인하세요!)

무슨 일이에요?

1193: Kells는 콘월의 Bodmin에서 4개의 Augustinian canon을 가져온 Geoffrey Fitzrobert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252년: 켈스는 버밍엄 경 윌리엄에 의해 화형되었고, 제프리 피츠로버트와 결혼하여 관계를 맺었습니다.

14세기 초: Fitzrobert 라인이 사라졌습니다.

1314: Gloucester의 여덟 번째 백작이자 Hertford의 일곱 번째 백작인 Gilbert Clare(1291–1314)가 사망하고 결과적으로 Kilkenny의 자유는 그의 세 자매와 처남에게 분할되었습니다. 상속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Hugh Despenser, 더 어린 (NS. 1326), 로저 다모리(NS. 1322)와 휴 오들리(NS. 1347). Kells는 de Audeley의 손에 떨어졌습니다.

1317: Edward Bruce는 그해 3월에 Kells에 도착했습니다.

1327: Kells와 주변 지역은 남작 전쟁 동안 de Birminghams와 Fitzgeralds에 의해 약탈되고 불탔습니다.

14세기 중반: Kells와 Bodmin 사이의 관계가 느슨해졌습니다. 지금까지 원장은 항상 모원(Bodmin)에서 임명되었고 이후에는 보다 지역화되었다.

1421: Kells의 Augustinian canons는 경제적 생존을 위협하는 지역의 끊임없는 전쟁으로 인해 교회 수입이 감소했다고 불평했습니다.

1446년: 오르몬드 가문과 데스몬드 가문 사이의 연약한 동맹이 해체되었고, 결과적으로 켈스는 데스몬드와 그의 아일랜드 동맹국의 손에 황폐화되었습니다.

1540년: 수도원이 해산되었습니다. 그것의 마지막 이전, Nicholas Tobin과 두 개의 대포는 연금을 받았습니다. Tobin은 사제를 유지하고 Kells의 큐레이터로 계속되었습니다. 세속적 인 손에 수도원은 농장으로 바뀌었고 회랑이있는 수도승 탑은 농가로 사용되었습니다. 교회의 일부는 교구 교회로 사용되었습니다.

1541년: 헨리 8세가 교회와 그 재산을 오르몬드의 9대 백작 제임스 버틀러에게 양도했습니다.

1629년 : 패트릭 코머포드.1584-1652) 자신은 아우구스티누스 교도였으며 교황 바오로 5세에 의해 켈스의 수도사로 임명되었으며 워터포드와 리스모어의 주교가 되었으며 켈스 수도회를 지켰습니다.

1650: Patrick Comerford는 Cromwell의 아일랜드 전쟁 이후 추방되었습니다.

1893: Kells Priory는 공공 사업 위원의 후견인으로 국립 기념물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다양한 간격으로 보존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1970년대: 공공 사업 사무소 Tom Fanning의 지시에 따라 대대적인 발굴 작업 수행


내용물

기사 레이아웃 편집

커뮤니티/출처: 각 업소에 존재하는 현황 및 커뮤니티, 설립일자, 해산 후 업소의 운명, 부지의 현황을 보여줍니다.

정식 이름 또는 헌신: 교회가 헌납된 시설이나 그 이름을 가진 사람의 정식 명칭이 있는 경우 표시합니다.

대체 이름: 일부 시설은 시간이 지나면서 다른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텍스트 검색을 지원하기 위해 이름이나 철자에서 이러한 대안이 제공되었습니다.

약어 및 키 편집

에 이름이 있는 위치 기울임꼴 중복 가능성(다른 위치와 잘못 식별) 또는 존재하지 않는 기반(잘못된 참조 또는 제안된 기반이 구현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신탁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NIEA 예정된 기념비(NI)
NM 국가 기념물(ROI)
씨아이 아일랜드 교회
RC 로마 가톨릭 교회

다음을 사용하여 모든 좌표를 매핑합니다. 오픈스트리트맵
좌표 다운로드: KML

보벡
베베케
드 벨로 로코

아우구스티누스의 교리아로아시안
설립 1144년 세인트 말라키의 경우 Meath의 통치자 Murchad O'Melaghlin에 의해
셀, 에 의존 1384년 이전의 홀수
해산 1535년 이전?, 아마도 버려진 1535년 이전 임대 제럴드 피츠제럴드 1540


Augustinian Marvel: Kells Priory

무성한 킬케니 카운티 중심부에 있는 King’s 강 옆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환경에 자리한 Kells Priory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일랜드 전체에 남아 있는 Augustinian 수도회의 가장 훌륭하고 가장 큰 사례 중 하나입니다.

요새가 추가된 수도원의 훌륭한 예이며 그 시대의 고전적인 종교 건축 디자인과 많은 군사적 번영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오사리 주교의 방문

수도회와 관련된 가장 특별한 에피소드는 아마도 오사리의 주교가, 리처드 드 레드레드, 1324년 사순절 기간 동안 시설을 방문했습니다.

그는 7년 전 교황 요한 22세로부터 아일랜드 교구를 받은 영국의 프란치스칸이었습니다.

주교는 자신이 이단으로 간주하는 사람들을 기소하려는 자신의 불타는 욕망을 편리하게 가능하게 한 복잡한 가족 복수에 휘말린 것 같습니다.

킬케니(Kilkenny)에서 길을 따라 내려가면 이름이 부유하고 매우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앨리스 카이텔러 요술 혐의를 받고 있었다.

그녀를 고발한 사람들은 그녀의 세 번째 남편의 아이들이었습니다(그녀는 총 4번 결혼했고 처음 세 남편은 모두 다소 불가사의한 상황에서 사망했습니다).

마법 시험

Alice’ 첫 결혼의 아들인 William Outlaw도 비슷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주교 de Ledrede 앞에 출두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앨리스는 아일랜드 수상인 로저 무법자(그녀의 첫 남편을 통해 혈연 관계)의 지원을 받았고, 그녀의 아들은 켈스의 영주인 아놀드 르 포어(Alice’의 마지막 남편은 르 포에르)에게 호소했습니다. .

Arnold le Poer는 Richard de Ledrede를 즉석에서 체포하여 킬케니 성의 지하 감옥에 17일 동안 구금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이단에 대한 재판으로 시작된 것이 종교 권위와 세속 권력 사이의 패권 투쟁으로 변질되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세속적인 쪽이 승리했습니다.

앨리스 카이텔러(Alice Kyteler)는 영국으로 도주했고, 윌리엄은 혐의를 자백했지만 간단한 참회를 통해 아주 가볍게 풀려났습니다.

페트로넬라 드 미스

그러나 앨리스’의 불쌍한 하녀는 참으로 안타까운 결말을 맞았다. 페트로넬라 드 미스, 그녀의 여주인 𔄁s 대신에 고발된 사람.

그녀는 먼저 거리에서 채찍질을 당한 다음 화형에 처하도록 선고받았습니다.

페트로넬라는 아일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마녀사냥으로 처형된 여성이었습니다.

오늘날에는 King’s 강이 평화롭게 자리 잡은 이 명상의 장소가 한때 그토록 암울한 시대와 관련이 있었다는 것이 부적절해 보입니다.

켈스 수도원의 아우구스티누스 수도사들

그들보다 먼저 갔던 프란체스코회와 비교할 때, 아우구스티누스 수도사들은 오늘날 아일랜드에 여전히 남아 있는 가장 인상적인 중세 수도원 건설의 원동력이었습니다.

그들은 1280년경 어느 시점에 더블린의 아일랜드 해안에 처음 도착한 것으로 생각되며, 1300년경에는 전국의 여러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수도원은 3에이커 부지에 있습니다.

1193년 Geoffrey FitzRobert가 10년 전에 교회를 지었던 땅에 설립했습니다.

FitzRobert는 Richard de Clare(Strongbow)의 자매인 Basilia de Clare와 두 번 결혼한 Anglo-Norman 기사였으며, 나중에는 첫 번째 Offaly 영주 Eve de Bermingham의 미망인과 결혼했습니다.

그는 c에서 켈의 남작이 되었다. 1204. 그는 무엇보다도 "나 자신의 영혼과 내 전임자와 후계자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수도회를 세웠다고 선언했다.

Kells에 살면서 일한 최초의 수사들은 콘월의 보드민 수도회 출신입니다.

세븐 캐슬

Kells Priory는 ‘이라고도 합니다.세븐 캐슬‘.

이는 외벽 주위에 위치한 타워 하우스가 요새와 같은 공기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탑은 15세기 중 어느 시점에 지어진 것으로 믿어집니다.

이것은 수도원이 세 차례에 걸친 지속적인 공격을 견뎌야 하는 오랜 역사를 가진 훨씬 더 이른 시기였기 때문에 오히려 말이 볼트로 묶인 후 마구간 문을 닫는 경우였습니다.

첫 번째 공격은 1252년 윌리엄 드 버밍엄(William de Bermingham)이 사이트를 공격하고 파괴했을 때였습니다. 두 번째 공격은 1326년 에드워드 브루스(Edward Bruce)가 이끌었고 1327년 윌리엄 드 버밍엄(William de Bermingham)도 시설을 공격했습니다.

그러나 수도원은 1540년 3월까지 생존 가능한 실체로 남아 있었고, 그 때 부지는 9대 오르몽드 백작 제임스 버틀러.

과거와 현재

과거에는 수도원이 중앙 회랑에서 직접 열린 교회가 지배했을 것입니다.

이 교회는 두 번째 인클로저를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수세기에 걸쳐 크게 확장되었지만 단순한 십자형 스타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동쪽에 세워진 15세기 타워는 지붕을 다시 씌우고 상당히 광범위하게 재건했으며, 이 곳에서 가장 위엄 있고 가장 높은 구조물입니다.

남쪽의 고지대에는 15세기에 지어진 ‘Burgess Court’ –이라는 이름의 상당한 5개의 탑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시 지역의 무질서가 증가함에 대한 대응으로 구축되었을 수 있습니다.

한때 이 지역이 중세 시대에 평신도 정착촌이 있었던 것으로 추정되었지만 이 이론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는 사람과 가축이 모두 위험한 길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장소로 사용되었을 것입니다.

고고학자 Tom Fanning의 발굴

1972년 고고학자 Tom Fanning은 King’s 강 옆에 있는 Augustinian Kells Priory를 발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Alice Kyteler의 재판과 Ledrede 주교의 궁극적으로 무익한 개입과 동의어입니다.

1993년 Tom Fanning’이 사망한 후 프로젝트는 Miriam Clyne이 맡았습니다.

이 발굴은 아일랜드의 수도원 주거지에서 시도된 것 중 가장 포괄적인 것 중 하나였습니다.

발굴 결과 도자기(그 중 일부는 햄 그린(Ham Green)), 능선과 바닥 타일, 수많은 금속 조각을 포함하여 약 2만 개의 훌륭한 발견물이 나왔습니다.

또한 많은 수의 스테인드 글라스 창 파편이 발견되어 전문가가 창 패턴의 원래 모양을 재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켈스 수도원으로 가는 길

Kilkenny에서 O’Loughlin Rd 방향으로 남동쪽 Dublin 도로를 타십시오.

두 개의 원형 교차로를 지나 N10을 타고 약 10km를 오시면 R713이 나옵니다.

R713에서 약 7km를 가다가 Kells Priory 표지판을 따라가세요.

King’s 강에 있는 Hutchinson’s Mill 옆에 주차한 다음 산책로를 따라 메인 사이트까지 내려가면 됩니다.


아일랜드 킬케니에 있는 Kells Priory에서의 기억에 남을 탐험

찾을 수 있습니다. 켈스 아우구스티누스 수도원 Kellsborough, Co. Kilkenny의 Kells 마을에서 약 1km. 킬케니시에서 운전하는 경우 가장 직접적인 경로는 15km이며 20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추가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켈스 수도원 방문할 장소 목록에. 번잡한 삶에서 탈출하는 것부터 아일랜드 역사에 대한 지식 복습까지 – Kells Priory ~이다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상적인 아우구스티누스 수도회 중 하나입니다. 아니면 야외에 나가 흥미로운 장소를 방문하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나와 내 가족은 이 아름다운 아일랜드 섬에서 과거와 현재를 탐험하고 배우는 과정의 흥분과 단순함을 좋아합니다.

켈스 프라이어리 주차장

운전하는 경우 Kells Priory Carpark(Google Coordinates: 52.536798, -7.268278)에 주차할 가능성이 큽니다. 여기에서 St. Kieran’s 교회의 폐허를 맞이할 것입니다. 에 따르면 국가 건축 유산 목록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노르만 이전의 가톨릭 교회는 12세기에 Kells Priory가 설립되기 이전의 부지에 세워졌으며 1540년 Henry VIII(1491-1547)에 의해 수도원이 해체된 후 현재의 구조가 재건되었습니다. -1844’에서 대체될 때까지 아일랜드 교회의 예배 장소로 채택됨

St Kieran’s 교회에 들어갈 수 없지만 잠긴 문까지 계단을 올라가서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풀과 나무가 반짝이고 푸르게 보였던 7월의 비오는 날에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그때도 교회 안의 땅의 색과 질감은 가을 같았다.

주차장과 수도원 사이에는 약 500미터의 잔디, 양, 양 똥이 있으므로 적절한 신발을 신고 가능하면 발을 조심하세요. 우리가 위험을 무릅쓰고 건널 때 비는 초원에서 양들을 치워주었습니다. 그리고 잠시 동안 나는 그들이 함께 모여 들판을 건너 나무 너머의 나무 아래에서 피난처를 찾을 때 그들의 단일 파일 조정에 푹 빠졌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방문한 날 차에서 피크닉을 먹었지 만 태양이 당신을 위해 비치면 주차장 옆 잔디밭에 피크닉 테이블이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영리한 자동 안내 앱의 세부 정보와 함께 해당 지역의 지도도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할 사항: 앞서 언급한 필드의 입구는 개찰구이므로 적합성을 위해 주의하십시오.

Kells Priory – 우리의 경험

Kellys Priory는 성처럼 땅에서 솟아 있습니다. 실제로 Heritage Ireland는 수도원의 지역 이름이 '켈스의 일곱 성'. 이 성 같은 외관은 타워로 둘러싸인 높은 벽의 중세 방어 구조로 이어집니다. 수백 년을 버틸 수 있을 만큼 높고 강합니다. 결국 이 크기와 부의 수도원은 요새화되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 점에서 우리의 두 탐험가는 우리 위에 우뚝 솟은 탑의 틈새 창에서 화살을 피하는 기사라고 상상하면서 자세히 살펴보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수도원의 정문으로 가는 길은 안전하지만 계단이 있으므로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일단 돌담 안으로 들어가면 우선순위가 눈앞에 펼쳐진다. 그리고 13세기에서 15세기 사이에 지어진 이 장엄한 역사는 중세 시대의 종교 건축물과 군사 건축물의 결합을 보여줍니다.

아름다운 폐허에서 역사의 층. 위로 올라가고, 걷고, 감탄하고 감사합니다. 본당과 성소. 여성 예배당과 회랑입니다. 의무실, 작업장 및 주방.

수도원.ie Kells Augustinian Priory –에 대한 훌륭한 기사가 있으며 그곳에서 관련된 사람들과 함께 사이트의 역사를 설명합니다. 1193년 창립자인 앵글로 노르만 기사인 Geoffrey Fitzrobert에 의해 탄생한 것부터 1540년 –의 죽음과 그 사이의 모든 문제.

1893년부터 Kells Priory는 공공 사업 위원의 보호 아래 국립 기념물이 되었습니다.

1970’년대에 공공 사업 사무소(Office of Public Works)에서 광범위한 발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수년에 걸쳐 보존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방문한 날은 방어벽의 탑 중 하나에서 작업이 수행되고 있었습니다.

위의 사진과 아래에 있는 수도회 구역은 ‘북쪽 트랜셉트와 교차 타워’로 알려져 있으며 이 정보는 조사에서 얻었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어디를 봐야 하는지 알면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를 Kells Priory의 간판으로 안내합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대화형 가이드’를 시도했지만 불행히도 그것은 나에게 적합하지 않았습니다–대신 나는 폐허 사이에서 탐험하는 두 명의 미취학 아동을 쫓아갔습니다.

사이트 주변에 각 영역을 설명하는 간단한 세부 정보와 오늘날과 같은 방식으로 존재하는 이유에 대한 통찰력이 있는 정보 게시판을 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이 잠겨진 돌들은 – 마법입니까?

우리가 방문했을 때 우리는 Kings River 위의 다리까지 방어벽 밖에서 산책을 했습니다. 다음 방문에서 우리는 비를 대비하고 강 산책도 할 것입니다.

Kellys Priory는 중세의 매력과 개성으로 가득합니다. 실제로 강하고 보호된 모습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매우 낭만적이고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기본적으로 지붕을 얻을 수만 있다면 그곳에 살고 싶습니다!


켈스의 책

Kells의 책(c. 800 CE)은 현재 아일랜드 더블린에 있는 트리니티 칼리지에 보관되어 있는 기독교 신약성경의 4복음서의 조명 필사본입니다. 이 작품은 삽화의 복잡함, 디테일, 장엄함으로 중세 조명 필사본 중 가장 유명합니다. 본문보다 작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기 때문에 일상용이 아닌 제단의 전시용으로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종종 복잡한 켈트 매듭을 모티브로 한 글자, 전도자의 초상화 및 기타 이미지의 아름다움은 수세기 동안 작가들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학자인 Thomas Cahill은 “12세기 말까지 Geraldus Cambrensis는 켈스의 책이 장엄한 삽화로 인해 “인간이 아니라 천사의 작품”이라고 결론지을 수 밖에 없었으며, 오늘날에도 , Chi-Rho(그리스도의 모노그램)를 나타내는 글자는 그 아름다움 때문에 페이지에서 "글자보다 더 [살아 있는] 존재"로 간주됩니다(165). 텍스트가 쓰여지고 나중에 삽화와 조명이 추가되는 다른 조명 원고와 달리 Kells의 책의 제작자는 작품이 시각적으로 가질 인상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작품이 작품의 초점이었습니다.

광고

기원 및 목적

켈스의 서(Book of Kells)는 스코틀랜드 이오나(Iona)에 있는 성 콜롬바(St. Columba) 수도회의 수도사들이 제작했지만 정확히 어디에서 만들어졌는지는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구성에 관한 이론은 Iona 섬에서 창조된 것부터 아일랜드의 Kells, 영국의 Lindisfarne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것은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Iona에서 만들어졌고 영국의 Lindisfarne Priory를 습격한 직후인 795년에 처음으로 Iona를 공격한 바이킹 약탈자들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Kells로 가져왔을 가능성이 큽니다.

서기 806년 바이킹의 습격으로 이오나에서 68명의 승려가 죽고 생존자들은 켈스에 있는 다른 수도원이나 그들의 수도회를 위해 수도원을 버리고 말았다. 켈스의 책은 이 시기에 그들과 함께 여행했으며 아일랜드에서 완성되었을 것입니다. 이 책이 St. Columba(521-597 CE)에 의해 만들어졌거나 처음 소유되었다는 자주 반복되는 주장은 c. 800 CE 그러나 의심의 여지가 그의 주문의 후기 구성원에 의해 생산되었습니다.

광고

이 작품은 작품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모든 시대의 가장 위대한 조명 필사본으로 간주되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작품의 목적과 관련이 있습니다. 학자들은 이 책이 미사 거행 중에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회중에게 보여진 만큼 많이 읽히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무료 주간 이메일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이 이론은 텍스트가 종종 부주의하게 쓰여지고, 많은 오류가 포함되어 있으며, 페이지의 삽화에 대해 어떤 점에서는 확실히 뒷 생각처럼 보인다는 사실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그 책을 사용했을 제사장들은 이미 성경 구절을 암기하고 있었기 때문에 본문을 읽을 필요 없이 책을 들고 암송했을 것입니다.

학자인 Christopher de Hamel은 오늘날 “교회에서 책이 매우 눈에 띄지만” 중세 시대에는 그렇지 않았을 것이라고 지적합니다(186). De Hamel은 중세 교회 예배의 대략적인 개요를 설명합니다.

광고

좌석이 없었고(사람들은 보통 바닥에 서거나 앉았습니다), 아마도 책을 볼 수 없었을 것입니다. 사제는 제대에 놓인 원고에서 라틴어로 미사를 낭독했고, 합창단은 그들에게만 보이는 책에서 매일 성무일도의 역할을 읊었다. 회중의 성원들은 합당한 마음가짐으로 마음의 안정을 취하기 위해 일부 사람들이 시간 책을 가져왔을 수도 있는 노래에 참여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예배는 제사장들이 진행했습니다. (186)

켈스의 서(Book of Kells)는 제단에 있는 필사본으로 생각되며, 이 필사본은 처음에 아이오나에서 예배에 사용되었고 그 다음에는 확실히 켈스 수도원에 있었습니다. 밝은 색의 삽화와 조명은 오늘날 어린아이에게 그림책을 읽어주는 것과 같이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동안 신부가 낭독한 말에 시각적 강조를 더하여 회중에게 매우 인상적인 작품이 되었을 것입니다. .

외관 및 내용

이 책은 13x10인치(33x25cm) 크기이며 다양한 색상의 잉크로 섬 문자로 작성된 라틴 텍스트와 함께 채색된 이미지로 장식된 모조 피지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의 완전한 복음서와 요한복음의 일부, 색인과 상호 참조, 요약 및 주석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원래 1007년에 수도원에서 원고를 도난당했을 때 잃어버린 금과 보석으로 덮인 덮개로 묶여 있었습니다. 앞뒷면의 화려한 제본은 도둑들에 의해 찢겨져 양쪽 끝에 있는 폴리오의 일부를 잃어버렸는데, 이것은 요한복음의 후반부가 분실되었을 때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John이 완전히 복사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켈스의 책이 미완성 원고라는 증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빈 페이지가 있고 일부 누락된 삽화가 있지만 완성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유실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현재 A손, B손, C손으로만 확인되는 세 명의 익명의 서기관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한 명 이상의 서기관이 원고 작업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심지어 책의 한 페이지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 다른 사람의 오류를 교정하고 수정하거나 이미 복사된 텍스트를 조명합니다.

광고

창조

승려들은 5세기와 13세기 사이에 조명 필사본을 제작했습니다. 13세기 이후, 문학 작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문 마권업자가 등장했습니다. 승려들이 최초의 필사자이자 책의 저자가 되어야 하는 것은 수도생활의 자연스러운 결과였습니다. 각 수도원은 서기 6세기의 성 베네딕토의 규칙에 따라 도서관이 있어야 했습니다. 일부 승려들이 자신의 책을 가지고 이곳에 도착한 것은 분명하지만, 많은 다른 승려들이 다른 곳에서 차용하여 복사한 것도 마찬가지로 분명합니다.

책을 작업한 승려들은 스크립터 라고 불리는 방에서 일했습니다. 대본실. NS 대본 나무 의자와 책상이 있는 긴 방이었다. 승려가 매일 원고 페이지를 보관하기 위해 위쪽으로 기울어진 이 탁자 위에 앉았을 것입니다. 화재는 명백하고 중대한 위협이었기 때문에 원고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대본실에 양초나 기름 램프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승려들은 페이지에 사용될 동물의 재배에서부터 그 피부를 모조피로 가공하고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책 제작의 모든 측면에 참여했습니다. 모조피가 처리되면 스님은 시트를 크기에 맞게 자르기 시작합니다. 이 관행은 승려가 작업하기 위해 더 높은 페이지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 시대부터 현재까지 책의 모양이 너비보다 길다는 것을 정의합니다.

광고

모조피 시트가 준비되면 텍스트의 규칙 역할을 하기 위해 그 위에 선을 그리고 삽화의 측면과 테두리에 빈 공간을 남겨둡니다. 이 텍스트는 먼저 한 승려가 이 괘선 사이에 검정 잉크로 쓴 다음 교정을 위해 다른 승려에게 넘겨졌습니다. 이 두 번째 수도사는 파란색 또는 빨간색 잉크로 제목을 추가한 다음 이미지, 색상, 은색 또는 금색 조명을 추가할 조명자에게 페이지를 넘겼습니다. 승려들은 깃펜과 삶은 쇠, 나무 껍질, 견과류로 글을 써서 다양한 천연 화학 물질과 식물을 갈고 끓여서 검은 잉크를 다른 잉크 색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조명

Kells의 책(및 기타 조명된 원고)의 이미지를 미니어처라고 합니다. 학자 줄리아 볼로냐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용어 세밀화 에서 파생된다 미니어처, '빨간색으로 칠하다'라는 뜻 최소 진사 또는 황화수은의 라틴어 이름입니다. 폼페이(Pompeii)의 벽화에 사용된 이 빨간색은 초기 사본의 머리글자를 색칠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으므로 그 이름은 필사본의 그림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용어가 되었습니다. (31)

이 작품을 그린 예술가는 미니어처 주의자로 알려졌지만 나중에는 일루미네이터로 알려졌습니다. 조명기는 일반적으로 텍스트가 이미 쓰여진 모조 피지 시트로 시작됩니다. 작업할 페이지의 섹션은 스님이 점토나 유리유리로 문지르거나 "소담즙과 계란백반의 혼합물 또는 희석된 풀과 꿀에 담근 면모로 표면을 문질러서 솔루션"(볼로냐, 32). 표면이 준비되면 스님은 다람쥐 꼬리의 머리카락을 손잡이에 눌러 만든 브러시와 펜과 페인트를 준비하고 작동하도록 설정했습니다. 이미지의 오류는 빵 덩어리로 문질러 지워졌습니다.

볼로냐에 따르면 "우리는 작업의 중단된 단계를 관찰할 수 있도록 하는 미완성 원고와 중세 작가가 편집한 지침의 두 가지 출처에서 조명 기술을 배웁니다"(32). 조명기는 이미지를 스케치한 다음 모조 피지 페이지에 추적하여 시작합니다. 페인트의 첫 번째 레이어는 이미지에 적용된 다음 나중에 건조되고 다른 색상이 적용됩니다. 금이나 금박은 페이지에서 처음으로 다음 색상으로 강조 표시된 조명을 제공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위대한 켈스의 책이 탄생했습니다.

역사

원고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는 분명하지만 어디에서 작성되었는지에 대해서는 합의된 바가 없습니다. 크리스토퍼 드 하멜은 다음과 같이 씁니다.

켈스의 책이 문제입니다. No study of manuscripts can exclude it, a giant among giants. Its decoration is of extreme lavishness and the imaginative quality of its workmanship is quite exceptional. It was probably this book which Giraldus Cambrensis, in about 1185, called “the work of an angel, not of a man”. But in the general history of medieval book production the Book of Kells has an uncomfortable position because really very little is known about its origin or date. It may be Irish or Scottish or English. (21)

However that may be, most scholars agree on either a Scottish or Irish origin for the work and, since the monks of Iona were originally from Ireland, Irish influence is considered most prominent. The Book of Durrow (650-700 CE), certainly created in Ireland and predating the Book of Kells by more than century, shows many of the same techniques and stylistic choices. Thomas Cahill, writing on the development of literacy and book-making in Ireland, comments:

Nothing brought out Irish playfulness more than the copying of the books themselves…they found the shapes of letters magical. Why, they asked themselves, did a B look the way it did? Could it look some other way? Was there an essential B-ness? The result of such why-is-the-sky-blue questions was a new kind of book, the Irish codex and one after another, Ireland began to produce the most spectacular magical books the world had ever seen. (165)

Cahill goes on to note how the Irish monks combined the letters of the Roman alphabet with their own Ogham script and whatever fancies their imagination leaned them to produce the opening capital letters on the page, the headings, and the borders which framed the miniatures. Wherever the Book of Kells was started or finished, the Irish touch is unmistakable throughout the work.

As noted, it most likely came to Kells from Iona in 806 CE following the worst of the Viking raids on the island and is known to have been stolen in 1007 CE when its cover was lost the text itself was found discarded. It is considered most likely the same book Giraldus Cambrensis so admired at Kildare in the 12th century CE but, if he is correct about this location, it was back at the abbey of Kells in the same century as land charters pertaining to the abbey were written on some of the pages.

It remained at the abbey until the 17th century CE when Oliver Cromwell invaded Ireland (1649-1643 CE) and stationed a part of his force at Kells at this time the manuscript was brought to Dublin for safe-keeping. It came into the hands of the bishop Henry Jones (1605-1682 CE), an alumnus of Trinity College, and Jones donated it to the college's library in 1661 CE along with the Book of Durrow. The manuscript has been housed at the Trinity library ever since. In 1953 CE the book was rebound in four separate volumes to help preserve it. Two of these volumes are on permanent display at Trinity College one showing a page of text and the other a page of illustration.

In 2011 CE the town of Kells mounted a petition to have at least one of these volumes returned. Arguing that they are the original owners of the manuscript, and citing the over 500,000 visitors who come to Trinity each year to see the work, the town claims that they deserve to share in some of the benefits of tourism that Trinity has enjoyed so long.

The request was denied, however, citing the delicate nature of the manuscript and the inability of Kells to care for it as well as Trinity College. Facsimiles have been made of the Book of Kells for scholars, art historians, and other fields of study but the manuscript itself is no longer loaned or allowed to be handled. The work remains at Trinity where it is displayed in an exhibit featuring additional information on the most famous of the illuminated manuscripts.


Kells Priory - History


Both Alured and Algar were sent to another new foundation at nearby Inistioge Priory whose patron and founder was Thomas fitz Anthony and whose name is commemorated to this day, in English,by the town of Thomastown, known in Irish as Baile Mhic Anntain.


The Priory of Kells was suppressed and surrendered to the crown forces of Henry VIII on March 8th 1540. It remains one of the most impressive ruins in Ireland.

Inside the ruins are many medieval, but uninscribed, ledger slabs but only five medieval monuments with inscriptions. People who were benefactors of the Priory would have been given the right of burial there. These are:-


1. Hic Jacet Stephanus Fil d Hugonis Clerici (Here lies Stephen son of Hugh le Clerc or Hugh the Cleric).


2. Hic Jacet Johanna Relicta Hugonis Clerici Cuius hic Propiti(e)tur (Here lies Johanna, widow of Hugh le Clerc or Hugh the Cleric).


3. Fragment of a ledger slab - (Hic Jacet). Fil Hugonis Cl(er)ci (Here lies) . son of Hugh le Clerc or Hugh the Cleric).


4. Hic Jacet Dns Thomas Lahe Quondam Istius Loci Obiit. (Here lies Sir Thomas Lahe, sometime Prior of this Priory who died. )


5. Hic Jacet Ricardus Comerford (Qui) Quondam Prior Exstitit Istius Domi. ( Here lies Richard Comerford sometime Prior of this Priory. This memorial was not found by Canon Carrigan in his History of the Diocese of Ossory (1905) but recorded by him as existing at an earlier stage.




View of the Priory ruins from the river bank

The "modern" Priory graveyard is situated outside the north west enclosing walls of the Priory. It appears to contain very few memorials (memorials 1-14) but there must be many, many unmarked burials some are recorded by marker stones but even these can not account for where the population of Kells was buried. We must assume that most are in unmarked graves forever unknown and unlocated. The nave of the ruined church was used for burials but there is only one "modern" memorial in the ruin itself. Some stones are now just inside the Priory curtain wall (memorials 15-23) but these appear to have been moved at sometime in the past.

Stone No 21 to William Ryan dated 1810

Bernie and I surveyed the "modern" graveyard in September 2012 and June 2016. The graveyard was considerably overgrown in 2012 making access to the memorials and transcribing extremely difficult. The graveyard had been cleared in June 2016 which enabled us to complete the transcriptions. As you will see there are only 25 memorials in total and we have decided to put them up here in their entirety.


Sometimes very difficult work but this stone is decorated with a beautiful sunburst design and IHS

There are some very early and decorative stones from the 18th century dating from as early as 1722, 1737, 1765, 1779, 1783 and 1790. The 19th century stones, some finely carved and decorated date from 1801, 1805, 1810, 1811, 1819, 1823, 1827, 1839 and 1848. This is a Catholic graveyard.


내용물

Kells Priory was founded by Geoffrey FitzRobert in 1193. FitzRobert was brother-in-law to Strongbow and the priory succeeded an earlier church which was dedicated to St. Mary, the Blessed Virgin and served as parish church to nearby Kells village.

During its first century and a half the priory was attacked and burned on three occasions, firstly by Lord William de Bermingham in 1252, by the Scots army of Edward Bruce on Palm Sunday 1326, and by a second William de Bermingham in 1327. It seems likely then that the walls and fortifications date back to this period of unrest.

In 1324 the Bishop of Ossory Richard de Ledrede paid a lenten visit to the priory. Following an inquisition into a Kilkenny sect of heretics, Alice Kyteler and William Outlawe were ordered to appear before the Bishop to answer charges of witchcraft. Outlaw was supported by Arnold de Paor, Lord of Kells who arrested the Bishop and had him imprisoned in Kilkenny Castle for 17 days. This caused great scandal and on his release the Bishop successfully prosecuted the heretics. Alice Kyteler fled to England and remained there, Alice Smith also fled, but her mother Petronilla de Meath became Ireland's first heretic to be burned at the stake.

Dissolution of Kells Priory finally took place in March 1540 and the church and property were surrendered to James Butler, 9th Earl of Ormonde.


Off the M8 – Kilree Monastic Site

Kilree is possibly the most perfectly contained and atmospheric site you will visit in Ireland. I defy you not to be enchanted with its leafy depths, its air of antiquity, and evidence of continued use. (I would also vote for Monaincha in Tipperary, a site that deserves its own post one of these days).

When you’re travelling from Cork to Dublin it’s easy to leave the M8 at Cahir and travel cross-country to join the M9. There are numerous sites to visit if you take this option: most recently we have written about Fethard and its Medieval Walls, but we also did a post about Kells Priory a long time ago (The Hallowed Fortress) and it remains one of our favourite sites and one of the most impressive monastic sites in Ireland. And don’t go without your copy of Ireland’s Ancient East by Neil Jackman – it’s our constant companion and a great resource. It’s available on Amazon but why not patronise your favourite bookstore?

Kells Priory, just up the road from Kilree and one of Ireland’s most impressive religious complexes

It’s a great contrast to Kilree. If you haven’t been to Kells Priory yet, try to take them both in, in the same day. What you will see is a typical example of an Early Medieval Irish monastic site (Kilree) and an excellent example of a large 12th to fifteenth century Augustinian Priory built to withstand the turbulent history of Kilkenny in those centuries. The monks in Kilree were living the life of Irish monastics in a pattern set down in the 6th century, while the Augustinians were mainstream European clerics invited over by the Normans.

Inside Kells Priory

The other things about Kilree is that it’s unspoiled (except for one thing – I’ll get to that later) and in Ireland, that means that the farmer who owns the land is using it. There’s a Bull sign on the gate and indeed there he was, with all his frisky bullock friends. We thought our chances of crossing the field were slim, but two friendly ladies on horseback offered to draw the attention of the cattle away from us so off we dashed while they were distracted, not giving much thought to how we might get back again.

Having charged off down the field after the horses (which were on the other side of the hedge) the bullocks, followed at a dignified pace by the bull) ended up beside the high cross so we decided to leave well enough alone and not venture over to that quarter. A distant shot will have to suffice for this post, but you can see excellent images of this cross at the Irish High Crosses website, and we thank them for that since this is the closest we will get for the moment.

But there was so much to see within the monastic enclosure. First, the round tower – it is missing its conical cap but apart from that it’s complete and in good shape. Brian Lalor, in his book The Irish Round Tower, assigns it an 11th century date based partly on the simple doorway. The arch, he points out, has been cut from the soffit of a monolithic lintel which is now cracked.

Crenellations were added to the top in later medieval times (you can see them in the first image) – the tower must have been renovated for some kind of defensive purpose at that time. When the Ordnance Survey folks came around in 1839 it was possible to climb to the top by means of rope ladders. There is no access now, apart from by the rooks and crows who have left evidence of their prodigious nest-building.

Lalor also points out that the round tower is perched on the circular boundary wall of an old churchyard which probably represents the position of the inner rampart of the monastic enclosure. What did such a monastic enclosure look like? I’ve used an illustration from a marvellous book called The Modern Traveller to the Early Irish Church, by Kathleen Hughes and Ann Hamlin (second edition, Four Courts Press, 1997). The site illustrated (Nendrum, County Down) was enclosed by three circular walls, a not-unusual configuration although one and two enclosing walls are also found. There is no real evidence left at Kilree for a second or third wall, but the location of the high cross indicates the likelihood of an outer wall.

The church is of an early form, rectangular, with antae at either end. To understand how this fits in with the architecture of the period, see my post Irish Romanesque – an Introduction. The nave, or main part of the church probably dates to the 10th or 11th century, but a chancel was added later, probably in the 12th century, by means of an inexpert Romanesque arch, which eventually had to be shored up with an even more awkward-looking inner arch.

Upper: East wall with buttresses added in 1945 Lower: The earlier Romanesque arch is clearly visible above the later one

The whole place was repaired by the Office of Public Works in the 1940s and it was they who built the buttresses which have successfully kept the east wall from falling down.

Upper: Looking through the linteled doorway into the nave and the chancel beyond Lower: Looking towards the nave from the chancel. The chest tomb is on the right

There are several thirteenth to fifteenth century cross slabs within the church but the seventeenth century chest tomb just inside the chancel is the most interesting.

It’s hard to decipher as it’s faded and covered in lichen, but here is the description of it taken from the National Monuments listing:

Latin inscription, in a margin around the edge of the upper slab, was transcribed by Carrigan as, ‘Hic jacet Dns. Richardus Comerford quondam de Danginmore qui obit [date left uncut] et Dna Joanna St. Leger uxor eis pia hospitalis et admodum in omnes misericors matron quae obit 4 die October A. 1622’ and translated as, ’Here lie Mr. Richard Comerford, formerly of Danganmore, who died [left blank] and Johanna St. Leger, his wife, a matron pious, hospitable, and charitable to all, who died Oct 4th, 1622’. The front slab. . . is decorated with the symbols of the Passion flanked with stylised fluted pillars which taper towards the base. The symbols from dexter to sinister include a ladder, entwined ropes, a spear, dice and a seamless garment, 30 pieces of silver and beside them a bag with two straps, a cross ringed with a crown of thorns, a heart pierced with nails and pierced hands and feet above and below this, a scourge on either side of a plant, a cock on a three-legged pot, a sword, a chalice, a hammer, and pincer holding 3 nails and two sheaves of wheat.

Can you recognise the details from the NM description?

Outside the church, the graveyard is quiet and picturesque, but I couldn’t help noticing the absence of vegetation of any sort. Older photographs I have seen show a covering of grass, and I suspect that somebody has been in here with the Roundup – I told you I would get to the one problem I have with this site, and this is it. It may be historically and archaeologically fascinating and important, but the ground itself is a dead zone – no biodiversity here. And that’s a pity because there was a swarm of bees about to settle in one of the trees. They will have to look outside the site for pollen.

We saw many old gravestones, dating from the early eighteenth century and into the current day. But the one that caught my eye was this one – all the instruments of the passion clearly carved for John Brenan, who died in 1772. Can you recognise and name them all?

I know you’re wondering how we made it back across the field. Well fortunately, the cattle stayed over by the hight cross and we sneaked back across without attracting their attention. I can’t decide whether their presence added to the experience or not, but it certainly made it more exciting, even though we didn’t get to see the high cross up close. Kilrea is a very special place, I think. I am hoping that next time we go back the grass will have been allowed to grow again.


Hutchinson's Mill on King's River

You can also access Kells Priory by parking on the other side of King's RIver at Hutchinson's Mill and follow the walkway. The mill was built around 1800, which makes it quite new in relation to the priory. It has two mill races, one still houses a water wheel. The King's River is noted for its salmon fishing and hydro-power.

Mill Race at Hutchinson's Mill